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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평판 관리 방법에 대한 팁

선포바이스 2020. 6. 4. 10:23


비즈니스 평판 관리 방법에 대한 팁



성공적인 사업을 한다는 것은 좋은 이미지를 갖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당신의 평판이 당신이 당신의 사업에서 전반적으로 얼마나 잘하는지 만들거나 깨트릴 수 있는 것이라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어떻게 하면 좋은 평판을 얻을 수 있는지 알아보고 오류를 예방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비즈니스 평판을 향상시키려면 고객과 계속 연락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사업이 크다면 이것은 훨씬 더 중요하다.


그들은 당신에게 뭔가 의미 있는 것처럼 느끼고 싶어한다.


리치 아웃을 확실히 하기 위해 자동화된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피드백을 요청하십시오.




상냥하게 지내세요.


만약 당신이 당신을 따르는 사람들과 의사소통을 하지 못한다면 상태 업데이트와 트윗은 가치가 없다.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 문의하는 사람이 있으면 즉시 응답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답을 모르는 질문이 있다면, 여러분이 답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팔로워에게 알리십시오.




불만족스러운 고객들을 행복하게 하여 명성을 유지하십시오.


당신이 고객의 나쁜 경험을 좋은 것으로 바꿀 수 있을 때, 당신의 고객은 당신의 보살핌을 고마워할 것이다.


온라인에서도 이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다른 고객들과 잠재 고객들은 당신이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있어 사전 예방적이며, 앞으로 당신과 거래하는 경향이 더 강해질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제품 또는 서비스와 관련된 뉴스 및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업데이트되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사람으로서 당신의 좋은 지위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웹에서 매일 최신 트렌드를 확인하십시오.




온라인 상태에 주의하십시오.


언제 부정적인 발언이 나오는지 모르니 자주 확인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이 정보가 꼭대기에 도달하지 않도록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것을 한 달에 한두 번 해라.




직원이 있으면 잘 대하라.


때로는 이것이 꼭 필요한 것으로 보이지 않을 때도 있지만, 직원들을 존중하지 않으면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고용주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된다면, 많은 사람들이 당신과 어떤 사업도 하기를 거부할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이 장소들에서 그들의 상황에 대해 토론한다.


이러한 사이트를 주의 깊게 관찰하면 부정적인 댓글이 올라오는 즉시 피해를 통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어떤 부정적인 면에 대해 적극적일 때 당신의 사업에 대한 어떠한 피해도 제한할 수 있다.




고객 기반이 성장함에 따라 더 많은 응답을 받게 될 것이다.


이로 인해 때때로 불평이 발생하며, 당신은 반드시 모든 고객 불만 사항을 해결한다는 것을 확신해야 한다.


그뿐만 아니라 모든 관련 당사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가장 적절한 방법으로 대처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사업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적절한 기대치를 정하기 위해 반드시 일을 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고객들에게 정직해지는 것을 포함할 것이다.


기업으로서 투명해지는 것이 적절한 명성을 쌓는 데 핵심이다.




온라인에서 공유하는 것에 주의해라.


앞으로 어떻게 쓰일지는 결코 예측할 수 없으니, 반드시 주의하도록 하라.


제한된 인원으로만 접속되는 소셜미디어 계정이 있다고 해도 여전히 신중해야 한다.




사람들에게 돈을 주고 더 멋있게 보이도록 하기 위해 허위 후기를 쓰는 회사들이 많다.


당신이 이 사람들과 함께 하고 싶은 유혹을 느낄 때 저항하라.


많은 주들이 이런 종류의 활동을 금지하는 법을 가지고 있다.




어떤 실수나 비즈니스가 저지르는 실수 때문에 후폭풍이 몰아칠 때 수익과 이미지는 상당한 타격을 받을 수 있다.


그들을 상대하고 그들로부터 배우는 것은 중요하다.


배운 것을 모두 실천에 옮겨라.